카테고리 없음

하우스 쇼핑에서 프로가 되는 법을 배우다

절약모드돌고래 2020. 6. 2. 11:58


하우스 쇼핑에서 프로가 되는 법을 배우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사고 있는 시장에서 적절한 접근법을 알고 있어야만 한다.


투자자나 주택 소유자가 될 가능성이 있는 사람에게도 마찬가지다.


다음 글은 당신의 다음 부동산 거래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부동산 구입을 고려할 때 당신의 접근방식은 온건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거래를 하고 싶어하고, 공격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한다; 그들은 결국 득보다 실이 더 많다.


당신이 하고 있는 거래에 대해 확신하되 부동산 중개업자에게 항상 미루어라.


그들은 매우 합리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가 있거나 아이를 낳을 계획이 있다면, 가족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는 집을 찾아야 한다.


특히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집에 수영장이나 계단이 있다면 안전 문제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만약 이전 주인들이 집에 아이들이 있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안전할 것이다.




어느 정도 텐더 애정어린 돌봄이 필요한 주택은 가격이 저렴하다.


이렇게 하면 처음에 돈을 좀 절약할 수 있고, 잘 맞는다고 생각되는 대로 집을 수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집을 다시 설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하고 있는 수정사항들은 나중에 당신이 거래할 수 있다.


너는 부정적인 면에 집중하지 말고 그 집의 잠재력을 찾아야 한다.


너의 꿈의 집은 아마도 그냥 다이아몬드일 것이다.




믿을 수 있는 파트너가 있다면 상업용 부동산을 사는 것이 더 쉬워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 부동산을 계속 살 때 더 쉽게 상업적 담보 대출 자격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파트너는 상업대출의 자격을 얻기 위해 필요한 계약금과 신용을 도울 수 있다.




융통성 부족은 집을 사는 데 있어 사형선고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위시리스트에 있는 모든 기능이 있는 집을 찾는 것은 재정적으로 불가능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아마도 몇 가지 것들을 살 여유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지역에서 특정한 집을 찾을 수 없다면, 다른 지역에 있는 주택의 유형을 쇼핑하거나 그 반대로 쇼핑하라.




당신의 부동산 중개인이 당신에게 체크리스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견실한 부동산 중개인은 이미 당신의 주택 구입이 순조롭게 진행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것이며, 당신이 취해야 할 모든 단계를 알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러한 체크리스트는 공정을 궤도에 올려놓고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다.




부동산을 살 때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비용으로 현금을 비축해 두어라.


부동산 매입자들은 일반적으로 계약금 액수, 부과될 관련 세금, 은행이 폐점 비용을 결정할 때 필요한 자금만 고려한다.


그러나 대부분 개선채권, 학교세, 기타 해당지역과 관련된 특정 항목 등 추가 항목이 마감비용에 포함된다.




주택을 구입할 때는 주택담보대출 조건을 철저히 파악하는 것이 필수다.


이러한 주택담보대출 조건을 이해하면 대출기간 동안 지급되는 총액뿐만 아니라 매월 지급되는 금액에 대한 나중에 혼동을 피할 수 있다.




부동산에 투자하기 좋은 때다.


집값이 극도로 낮아 지금이 투자 적기다.


아파트 생활에서 주택 소유자로 가기 가장 좋은 시간이다.


시간이 지나면 시장은 다시 늘어날 것이다.


가격이 낮을 때 샀다면 투자도 잘했을 것이라는 얘기다.




부동산에서 뭘 하고 있는지 알면 성공 확률이 훨씬 높아진다.


이것은 특히 주택 추세가 어떻게 진행될지 아는 것에 관해서 당신의 주제를 아는 것을 절대적으로 중요하게 만든다.


당신은 이 기사의 정보를 활용하여 당신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그 공은 이제 네 코트에 있다.